본문 바로가기

Food

매콤한 한신닭발과 바삭한 옛날통닭의 만남!

안녕하세요, 제인입니다!



오늘 되게 매콤한 닭발이 땡기더라구욧!
그래서 바로 생각난게
한신닭발!!!


닭발 안먹은지 너무 오래되어서
더 생각나더라구용


그래서 바로 주문해서 가져왔어요ㅋㅋㅋ


흐아 저 매콤한 국물 보이시나요ㅜㅜ
진짜 너무 매워서 혼났어요ㅋㅋㅋ
그래도 나중에 또 생각나는 그런 매운맛,,,
넘 중독적이에요 ㅎㅎ


한신닭발 주문하면
콩나물도 같이 넣어주잖아요
그거 꼭 닭발 위에 올려야하는거 아시죠


닭발 국물에 벤 콩나물이 또 그렇게 맛있다구요!!


예전에 매장에서 먹을 땐
콩나물 리필하고 그랬었는데
(콩나물 킬러🤣)


오늘은 집에서 먹어서
리필은 못받았네요ㅜㅜ


요 닭발이 생각보다 진짜 매워서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드시기 좀 힘드실 수도 있어요ㅜㅜ


사진으로만 봐도 넘 매워보이자나요,,,


전 예전에 다른 곳에서
무뼈닭발 먹어봤는데
역시 닭발은 뼈가 있어야 하더라구요


무뼈닭발은 뭔가
닭발 먹는 느낌이 안나는???


먹을 때 번거롭지 않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긴하지만
전 뼈있는 닭발이
좋더라구요ㅜㅜ


한신닭발은 뼈 있는 닭발이라
넘 좋은거같아용


물론 저의 개인적 취향이긴 합니당


닭발이랑 같이 옛날통닭도 먹었어요!!


한신닭발에도 통닭을 같이 팔기는 하는데
저는 자주 이용하는 통닭집이 있어서
거기서 사왔답니당!!



요즘은 보통 교촌치킨, BHC 같은
치킨집 자주 이용하자나요!


근데 가끔씩 옛날통닭 먹어주면
너무 맛있더라구요


닭발이랑 통닭의 궁합이 환상이었습니다!ㅋㅋㅋ


통닭이 정말 너무 바삭하고 짭쪼롬하니
아주 맛났어요!!



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에 헤치웠답니당ㅋㅋㅋ


여러분도 나중에
닭발이랑 통닭 같이 드셔보세요!!


정말 너무 맛있어용😊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