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교촌치킨 | 설빙 | 인천 계양구 맛집 | 허니콤보 | 불닭볶음면 | 애플망고치즈빙수🍧

안녕하세요, 제인입니다!!


저녁에 계속 치킨 생각이 나더라구요,,ㅋㅋ

그래가지고
뿌링클 먹을까
허니콤보 먹을까
엄청 고민하다가
허니콤보 선택!

아쥬그냥 탁월한 선택이었슴니당ㅋㅋㅋ


이 박스는 언제봐도 설레요ㅎㅎ
(곧 있으면
치킨을 먹을 수 있으니깐!!!)


구성품은
치킨
치킨무
콜라
입니다!

다들 아시죠?!?!


크 이렇게 딱
개봉하면 느껴지는
윤기와 바삭함이
너무 좋아요ㅜㅜㅋㅋㅋ

치킨 먹을 생각에
설레버려,,,

치킨만 먹기에
조금 부족한 거 같아
집에 있던 불닭볶음면과
감자튀김도 같이 먹었어요!!


불닭볶음면 진짜 매운거 아시죠

근데 단짠단짠 허니콤보랑 먹으니까
완전 맛있어요ㅋㅌㅋㅌ

저번에 포스팅 할 때는
허니콤보에 엽떡 조합을
추천했는데

허니콤보에 불닭 조합도
장난아님,,,

막상막하입니다ㅋㅋㅋ


치킨먹고
불닭먹고

치킨먹고
불닭먹고

손이 아주 정신이 없어용ㅋㅋㅋ



그렇게 맛있는 저녁식사가 끝나고!!


후식으로
설빙을 사왔답니당


무려 설빙의 애플망고치즈빙수!!!

애플망고치즈빙수 12,900원

빙수 가격이 천원씩 올랐더라구요ㅠㅠ

모든 빙수가 다 오른지는 모르겠는데
제가 먹은 빙수는 몇 개월 만에
가격이 올라버렸슴다ㅠㅠ

그래도 맛은 너무 굳굳!!
새콤하니 너무 맛나더라구요!!
근데 이가 너무 시려웠어요ㅋㅋㅋ


이렇게 딱 망고, 치즈, 우유빙수
한 입에 넣어주니까
너무 맛있어요!!

어느 정도 먹었다 싶으면
연유를 쫙 뿌려서
드시는거 아시죠

마지막까지 아주 맛나게 먹었답니다!!ㅋㅋ


보통 식후에
아이스크림이나
커피 위주로 먹었어서

빙수는 오랜만이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더더 맛있더라구용ㅋㅋ

겨울에 먹는 빙수가 더 맛있는거 아시죠?!?
춥지만 맛있었어용!!


오늘 포스팅 마무리 하겠습니다

감사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