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피자나라치킨공주 | 인천 계양구 맛집 | 고구마피자 | 후라이드치킨

안녕하세요, 제인입니다!



가끔 그럴 때 있지 않나요?!
피자도 먹고싶고...
치킨도 먹고싶고...


그렇다고
두 개 다 시키기엔 가격이
좀 부담될 때도 있고ㅜㅜ


치킨이랑 피자를
각각 주문하면
4만원 정도 나오잖아요ㅜㅜ


근데 전 피자나라치킨공주 알고 난 후
이 고민을 싹 해결해버렸지 모에요!!


피자랑 치킨을
2만원 초반대에
먹을 수 있는거 아셨나여!!


주문방법부터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당


포스팅을 다보시면
오늘 저녁에는
피자나라치킨공주
시켜드실지도 몰라유



저는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했습니당!


검색에 피자나라치킨공주 치면
가장 가까운 매장이 나오는데
클릭하면
이렇게 여러가지 메뉴가 딱 떠요!!


피자랑 치킨을
다 합쳐서
21,900원이
말이 됩니까?!?!


가격완전 착해요 진짜!!


전 고구마피치세트랑
더블포테이토피치세트
이렇게 두개 먹어봤는데
둘 다 맛있었어용!!


하지만 한 가지만 고르라면
고구마피치세트 진짜 강추....


이번에도 어김없이
고구마피치세트를
선택했습니당ㅋㅋ


이렇게 치킨 변경도 가능하구



소스도 추가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추가 안했습니다!

이렇게 장바구니에 넣어서
주문했습니당


60분 기다리라고 떴는데
30분만에 와버려서
너무 행복했어요ㅎㅎ



이제 알려드릴게요
제가 왜 고구마피치세트를
그렇게나 찬양했는지!!!


짠!!!
진짜 양 완전 엄청나지 않나요
다른 매장에서는
그냥 치킨 1마리 가격인데
여기서는 피자 치킨을 둘 다
먹을 수 있다는게
대박인거같아용
(피나치공 사랑해요ㅜㅜ)


피나치공 고구마피자가
다른 매장의 피자와 다르게
고구마무스가 올라가있어요


보통 다른 피자집은
고구마피자하면
고구마 자른 거를
위에 토핑으로 얹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고구마무스가 들어간
피자를 먹으려면
고구마무스를 추가해야하거나
그러잖아요!!


근데 여기는 고구마 무스 완전
듬뿍듬뿍 올라가있어서
제가 그렇게 찬양을 했답니다ㅋㅋ

전 고구마무스 완전 좋아하거든요ㅜㅜ


사진으로도 고구마무스
한가득인데
실제로보면 진짜
엄청나요

한 입 먹으면
고구마무스가
입안에 쫙 퍼지면서
완전 행복 그자체!!ㅋㅋㅋ

전 이렇게 피자에
고구마무스가 많이 올라간 건
피나치공에서 처음먹어봤어요!!



피자만 찬양하면
치킨이 섭섭해하겠죠?!?!

치킨은 완전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이에요!!



치킨 간이 되게
짭쪼름하게 되어 있어서
소금도 따로 주셨는데
안찍어먹어도 되겠더라구용


크 다시봐도 무스가 엄청납니다


진짜 엄청 바삭해요!!
사진으로만 봐도 느껴지시죠?!!


완전 겉바속촉 그자체



피나치공은 언제 먹어도
항상 배부르고 만족스럽게
먹어서 자주 시켜먹는거같아요



한 번도 안드셔보셨다면!!
피자랑 치킨을 좋아하신다면!!
피나치공 추천해봅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