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오랜만에 먹으니 더더 맛있는 곱창순대볶음!!

안녕하세요, 제인입니다!



제가 살고 있는 아파트 단지에
항상 정해진 요일마다
푸드트럭이 오거든요!!


오늘 딱 곱창순대볶음이 먹고 싶었고
마침 딱 푸드트럭이 있어서
바로 가서 사왔습니당!!



크으
비주얼 미쳤습니다ㅏ

곱창순대볶음은 왜
언제먹어도
맛있을까요......


이거 밥이랑 먹어도 맛있는데
나중에 조금 남았을 때
볶음밥으로 해먹으면
더 맛있는거 아시죠...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을꺼같습니당ㅋㅋㅋ


프랜차이즈거나
매장이 있었으면
추천해드리고 싶은데


그게 아니어서 조금 아쉽네요ㅜㅜ


중 사이즈이고
15,000원에 구매했어요!!


가격대비
맛도 엄청 맛있었고
양도 꽤 많아서
아주 만족스러운 한끼였습니다!!


여기에 야채도 많이 들어가고
당면도 들어가서
더 맛있었지만


당면이 좀 더 있었으면 좋겠다하는
살짝 아쉬움이 있었어요ㅋㅋㅋ


앞에서 직접 볶아주셔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었지만


나중에 밀키트 형태로
순대볶음 사게 되면
떡이랑 당면 등등
더 추가해서 먹어도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오늘 저녁은
요리할 필요 없이
바로 만들어서 포장해주셔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러고보니
밀키트 형식으로도
순대볶음이 이미 나와있나요?!

전 못본 거 같아서ㅜㅜ
찾아봐야겠네용ㅋㅋㅋ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