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두끼 | 인천 구월동 맛집 | 떡볶이 | 튀김 | 볶음밥

안녕하세요, 제인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바로바로
두끼에요!!



두끼는 많이들 아시죠 ㅎㅎ
떡볶이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떡볶이 뷔페에요


성인 8,900원
학생 7,900원
소인(7세 이하) 4,900원


가격 완전 괜찮지 않나용
뷔페라고 하기엔
되게 저렴한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떡볶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곳이라
자주 오는 곳이랍니당 ㅎㅎ


(하지만 항상 얼마 못먹고
배불러지는거같아요 ㅋㅋㅜㅜ)


이렇게 8가지 소스들이 있어요

저는 처음에
떡모소스, 두끼소스, 동대문 소스를
1:1:1 비율로
섞어서 넣어주고

먹다가 추가로 크림소스를 넣어서
먹었습니다


두끼 튀김은 바삭해서
계속 손이 가는거같아요 ㅋㅋ

닭가슴살 튀김
군만두
김말이
고로케
단호박튀김
호빵튀김

이렇게 있었는데
저는 단호박튀김이랑
닭가슴살튀김이
너무 맛있더라구용 ㅠㅠ

그래서 그 두개를 계속
무한리필 했습니다!!ㅋㅋㅋ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중국당면, 분모자도
마구마구 넣어줍니당




여기에는 떡볶이 먹을 때
같이 먹을 피클, 단무지와

마지막에 볶음밥 만들어 먹을 때
넣어먹는
옥수수콘과 다진김치가 있어요!




떡 종류 진짜 어마어마하죠

조금씩 담는다고 담았는데
담다보니 너무 많아지더라구요 ㅋㅋㅋ

저는 콘치즈볼 추천!!

한입 베어 물었을 때
옥수수 씹히면서
치즈향 나는게
너무 맛있었답니당

사람들도 콘치즈볼 많이
가져가더라구요



이렇게 어묵이랑 어묵국물도
가져갈 수 있답니다!




야채도 듬뿍듬뿍 넣어서
이렇게 가져온 다양한 재료들을




끓는 물에 넣습니다!!




오 점점 떡볶이가 색깔을
드러내고 있어용ㅋㅋㅋ

하 근데 처음부터
이렇게 많이 만들 생각이
아니었는데
떡을 담다보니까
너무 많이 담았다고
후회중ㅋㅋㅋㅋ



요렇게
어묵 4개도 가져와봤습니다




떡볶이 국물에
어묵 푹 담가서 먹으면
더더 맛있는거 아시죵ㅎㅎ

진짜 맛있었어요ㅜㅜ
떡볶이도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니까
소스랑 잘 어우러져서
허겁지겁 먹었네요ㅋㅋㅋ




튀김샷도 빠질 수 없죠!!!

다른 튀김들은
예전에 다 봤었는데
호빵튀김은 처음봐서
신기해서 가져와봤어요




처음에는 무슨 튀김인지
모르지만
그냥 궁금해서 가져왔는데
한 입 베어 무니까
안에 팥이 들어있더라구용ㅋㅋ

그래서 그냥 제가
호빵튀김이라고
이름 지었습니당ㅋㅋㅋ

달달하니 맛있었어용



짜장 소스도 있고,
부산 소스도 있고
되게 다양한 소스들이 있어서
다 맛보고 싶었는데


처음부터 욕심을 부려서
너무 많은 양을
가져왔다보니
맛보지 못해 넘 아쉬웠답니당ㅜㅜ


떡볶이는 어느정도
배부르게 먹은 거 같고,,,


'이것'이 빠지면
진정 두끼에 왔다고 할 수가 없죠??


그건 바로!!





볶음밥입니다!!!!ㅋㅋㅋ


두끼에서 마지막에
무조건 먹어줘야하는
볶음밥이쥬


밥, 김가루, 다진 김치에
참기름 뿌리고
옥수수 넣어서
슥슥 볶아주면

맛있는 볶음밥 완성!!


떡볶이 배, 밥 배
따로 있는거 아시죠??

굉장히 배불렀는데
볶음밥 들어갈 공간이
남아있긴 하더라구요ㅋㅋ


볶음밥까지 싹 클리어 했답니당 ㅎㅎ


두끼는 뭔가


떡볶이
튀김
어묵
볶음밥


이게 다 먹고 싶을 때
오면 좋은 곳 같아요!!


그게 아니라 그냥
떡볶이가 먹고 싶다면
저는 보통 엽떡을 시켜먹는답니당 ㅎㅎ


여러분의 최애 떡볶이 맛집은
어딘가용


떡볶이 너무 좋아해서
추천해주시면
한 번 먹어보려구용 ㅎㅎ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