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청산별곡 | 인천 계양구 맛집 | 한식 | 다래정식 | 녹두닭 | 보쌈 | 옹심이탕수육

안녕하세요, 제인입니다!


2월도 지나가고
3월이 찾아왔네요!!

시간 진짜 너무 빠른거 같아요ㅜㅜ

오늘은 밖에서 외식한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청산별곡에 갔다왔습니당!

체인점이기도 해서
한식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한 번 쯤 가보셨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용 ㅎㅎ

저는 오늘 처음 가봤어요!


자리에 앉으니까
벽에
'청산에 살어리랏다'
써있길래
한번 찍어봤어용 ㅋㅋㅋ

메뉴는 이렇게

마루정식 11,900원
다래정식 15,900원

크게 두 종류 있답니다!

마루정식은 6가지 음식이 나오고,
다래정식은 9가지 음식이 나와요!!

저는 다래정식을 주문했답니다 :)


기다리는 중!!!
너무 배고팠기에
빨리 나왔으면 좋겟다고
속으로 외치는 중이었어요ㅋㅋㅋ


우왕~~~!
첫 번째로 나온
호박죽
도토리묵전
계절샐러드
입니다!!


호박죽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데
적당히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ㅋㅋ


도토리묵전은 처음 먹어봤는데
샐러드랑 같이 먹으면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용!

그래서 안내받은대로
도토리묵전에 샐러드를 싸서
맛있게 먹었답니당 ㅎㅎ

저는 도토리묵만 먹어봤지
묵전은 처음 먹어봤어요ㅋㅋ
묵의 그 느낌이 전에서 느껴지는게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그렇게 세 가지 음식을 순식간에 헤치우고,,,!


두번째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막국수
녹두닭
계절겉절이
입니다!!


두 번째 음식들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

겉절이는 되게 신선헤서
아삭아삭하니 참 맛나더라구요!


요렇게 나온 막국수를 쉐킷쉐킷 섞어서


한입 딱 먹으니까
새콤함이 입안에 퍼지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요거는 녹두닭!!
이렇게만 보면 무슨 음식인지 잘 모르겟죠??


살코기를
쫙쫙 찢어서
저기 닭 위에 뿌려진
꾸덕한 소스랑 같이 먹으면
맛나더라구요!!


보쌈과 옹심이 탕수육도 나왔어요!!


옹심이 탕수육은
쫄깃쫄깃하니 굿굿!!
(순식간에 없어져버렷,,,ㅋㅋㅋ)


보쌈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싸서 먹으니까
더 꿀맛!!

전체적으로 다 양들이
적당히 나와서
순식간에 먹는거같아요ㅋㅋㅋ


요건 명칭이 누룽지인줄 알았는데
메뉴판을 보니 감자옹심이인거 같군요!!


안에 감자옹심이가 들어있거든용!!
이것두 정말 너무 맛있어서
또 먹고 싶었어요ㅠㅠ


황태구이 입니다!!
사실 제가 황태구이를
별로 안좋아해서,,,,
요건 그냥 그랬어요 ㅎㅎ

곤드레밥이에요!

이렇게 섞어서


개인 접시에 담구
간장을 조금 넣어서
비벼 먹었답니당!!

곤드레밥은 보통 아시는 그맛이에요!!

곤드레밥과 같이 먹는 된장찌개도
주셨어용!


마지막으로 모시송편!!!

저 송편 좋아하는데
마지막까지 너무 완벽한거있죠ㅋㅋㅋ

송편 먹기 전에도
이미 어느정도 되게 배부르더라구요

근데 송편 포기 못하기에
2개 먹었습니당ㅋㅋ




일단 청산별곡은
여러 음식들을 맛볼 수 있는게
너무 좋았어요!!

처음에는 양들이 너무 적은거 아닌가??
했었는데
음식이 많이 나오니까
그런 생각 싹 사라짐,,,

기분 좋게 배부른
그 느낌 뭔지 아시죠

그래서 너무 즐거운 시간 보냈답니다!!



한식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청산별곡 강추해요!!

감사합니다!